흥국생명 트리플더블종신보험 바로가기 혜택 보장내용

안녕하세요, 오늘은 흥국생명에서 새롭게 출시한 ‘트리플더블종신보험’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 이 상품은 암, 뇌출혈,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사망보험금을 두 배로 지급하고, 일부 보험금을 연금처럼 미리 받을 수 있는 독특한 구조를 갖추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

흥국생명 트리플더블종신보험 바로가기 혜택 보장내용

트리플더블종신보험의 주요 특징

흥국생명의 ‘트리플더블종신보험’은 암, 뇌출혈,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 진단 시 사망보험금이 두 배로 늘어나는 트리플더블 구조를 적용한 상품입니다. 예를 들어, 사망보험금 1억 원으로 가입하신 분이 3대 질병 진단 후 사망하실 경우, 사망보험금은 기존의 두 배인 2억 원으로 지급됩니다.

전이암진단시미리받는서비스 특약

이 상품에는 ‘전이암진단시미리받는서비스’라는 특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 특약은 전이암과 중증 급성심근경색증, 중증 뇌출혈 진단 시 사망보험금의 일부를 연금 형태로 미리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. 이 독창적인 구조는 지난해 생명보험협회로부터 6개월간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.

보험금청구권신탁서비스와 상속 설계

또한, 이 상품은 흥국생명의 보험금청구권신탁서비스 가입이 가능하여, 사망보험금 수령 대상과 사용 목적을 사전에 지정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종신보험을 활용한 체계적인 상속 및 자산 이전 설계가 가능하며, 가족을 위한 종합적인 상속 플랜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.

가입 조건 및 선택 옵션

‘트리플더블종신보험’은 해약환급금 미지급형 V2, 해약환급금 일부 지급형, 표준형 중에서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, 가입 연령은 15세부터 70세까지 가능합니다.

마무리 말씀

흥국생명 관계자분께서는 이번 상품이 전이암 및 중증 2대 질병 진단 시 사망보험금을 미리 받을 수 있는 독특한 구조로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한 특약을 종신보험에 적용한 첫 사례라며, 사망보험금을 사후 보장에 그치지 않고 생존 중에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설계해 고객분들의 종신보험 활용 폭을 넓혔다고 전했습니다.

 

📌참고 하면 좋은 글

Leave a Comment